피부 진정에 좋은 아누아 어성초 77% 토너 사용후기

제 피부는 전체적으로 건조하고 T존 부위에 유분감이 있는 편입니다.

피곤하거나 전날 스킨케어를 제대로 못하고 잔 날이면 바로 뾰루지 같은게 한 두개 올라와요.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제품 찾으러 올리브영 갔지요. 

이 때 눈에 들어온 아누아 어성초77% 토너!!

예전에 엄마가 텃밭에 어성초가 좋다며 키운 기억으로 어성초에 대해 알아 봤어요.

어성초는 삼백초과의 식물로 잎모양이 메밀과 닮아 약모밀이라고 한다.

대중적으로 물고기 비린내가 나는 풀이며 어성초란 이름으로 더 알려졌다고 해요. 실제로 이파리를 비비면 나는 냄새가 물고기 비린내 같아요. 동남아 및 중국 등 일부 지역에서는 줄기 및 이파리를 채소로 취급하며, 그 향을 즐거 먹는다고 합니다. 어성초는 건강용 녹즙으로 마시는데 냄새 때문에 섭취가 힘들어 레몬즙이나 매실엑기스를 넣어 마신대요.

일본 히로시마 원자폭탄 이후 가장 먼저 살아난 식물이라고 해요.

이렇게 생명력이 강한 어성초에는 유효성분이 많아 피부나, 비뇨기, 호흡기에 염증 질환을 치료하고 예방하는데 쓰이며 예로부터 민간요법으로 여드름을 비롯한 피부 전반의 개선효과가 있어 환으로 지어 먹거나 달여서바르기도 했답니다. 많은 한방 브랜드의 비누, 팩 등에 함유 할 정도로 어성초 추출물로 많든 화장품은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좋은 성분을 함유한 아누아 어성초77% 수딩 토너 대용량이라 맘에 들었어요. 무려 500ml.

요즘 같이 더운 날씨에 야외 활동 후 열감이 많은 날에는 화장솜에 토너 가득 머금어 냉장고에 시원하게 넣어뒀다가 얼굴에 오이팩 하듯이 올려주면 열내리는데 효과가 좋았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향이 순해요. 끈적이는거 좋아 하지 않는데 끈적임 없고 촉촉하네요.

올리브영 쎄일할때 구매하면 아주 착한 가격에 구매도 가능해요.

피부 진정에 좋은 아누아 어성초 77% 토너 사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