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마스크팩 많이 있긴한데 파티온 제품을 올리브영에서 세일 많이 하길래 써보고 싶어서 온라인으로 파티온 마스크팩을 주문했어요. 제 피부는 건성에 요즘 피부 관리가 잘 되지 않고 햇빛을 많이 봐서 잡티가 많아진 피부에요. 게다가 요즘 피부관리를 소홀히해서 그런지 오돌토돌피부 트러블이 생기더라구요. 환절기부터 겨울까지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로 고생을 많이 하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기초제품을 순하고 촉촉한 제품으로 다양하게 사서 활용하고 있어요.
성분은 안맞는 제품이 그닥 없는 편이고 화장품에 민감하게 자극되지는 않는데 따가움이 있는 제품들만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잘 사용하지 않아요.
이 마스크팩은 시트가 밀착력이 좋아서 얼굴에 붙이면 촥 붙어서 좋아요. 시트가 두께감이 있다보니 에센스를 잘 머금고 있어서 굉장히 촉촉함이 오래가는 편이고 저녁에 하고자니 아침에 피부가 굉장히 뽀송해지는 느낌이들어서 좋아요. 성분이 좋은지 아침까지 트러블 없이 좋네요.
트러블케어에 도움이된다는 글을보고 샀는데 얼굴 작은 트러블들이 조금 진정되는 느낌이 들어요. 저는 여드름성 피부는 아닌데 여드름성 피부인 청소년들이 한번씩 해도 좋은 마스크팩인것 같아요. 이 파티온 마스크팩 안의 에센스는 묽은 스킨같은 제형이고 피부에 겉돌지 않고 잘 흡수되는것 같아요. 그래서 마스크팩을 떼어내고 나서도 피부가 땡기거나 불편하지 않았어요.
파티온 마스크팩 제품을 처음 사용해봤는데 생각보다 마음에 들어서 앞으로 자주 사용할 것 같아요. 트러블이 진정되면서 피부결이 정돈되고 촉촉하게 보습이 유지되어서 참 좋은 제품이라 앞으로도 자주 사용하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