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 공장 샴푸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은거 같아 사용하고 있는데요~~
모발이 아기들 배냇머리처럼 가늘고 힘이 없는 머리카락이라;;;;;
요즘 진짜 탈모로 고민이 많아요~
엄마가 어릴 때 삭발을 안시켜 주셨었던 건지 그냥 유전인건지 알 수 없지만......말이죠
어릴 때는 모발은 가늘어도 그닥 숱이 적은 건 아니라고 하셨는데 나이 드니 정말 가늘은 건 그대로고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빠지기 시작했어요.
주변 지인분들이 탈모에 좋다고 소개해주신 샴푸 이것저것 써봤는데 저는 효과가 그닥 없더라구요.
근데 머리숱 없는거 그렇다 치고 원래 나이 들면 머리가 이렇게 부스스해지나요??
머리가 영양가 없이 부스스스~~ 마치 비온날 머리 뜨는 것처럼 평상시에도 그렇게 머리가 지저분하게 푸스스~ 하게 날리더라구요.
파마 머리인데 제가 에센스 너무 소홀히 한 탓도 있겠지만 젊을 땐 안그랬는데;;;
비싼 제품 써도 효과 잘 모르겠고...그냥 가성비 템으로 쓰자 하고 구매한 제품이 바로 요 마녀공장 리스칼프 씨크닝 헤어샴푸입니다.
펌프형 이라 편리해요.
엄청 좋은 제품이다 이런건 모르겠고 ㅋ 조금 덜 푸스스한 느낌은 있습니다.
어차피 파마머리라 감고 헤어에센스 기본이긴 한데 린스를 안써도 차분해서 좀 나으네요~
전에 샴푸가 나빴던 건지 마녀공장 샴푸가 좋은건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요. ㅋㅋ
마녀공장 샴푸 조금만 펌프해서 문질러도 거품이 어마어마해요~~
원래 쓰던 샴푸 생각하고 덜었다가 거품이 너무 많이 나서 당황했네요... 조금씩만 써도 거품이 잘나니 아주 가성비 좋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해요. 거품이 많이 나는거에 비해 헹구는 건 똑같이 헹궈도 잘 헹궈지는거 같아요.
웬지 거품이 잘 나지 않으면 잘 안감아진 느낌이 들지 않나요?? 저는 그래서 거품이 많이 나는 제품이 좋아요.
향도 허브 향이 나서 감을 때 코끝을 감도는 향이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거 같아요.
그 대신 향이 오래가는 건 아니고 금새 날아가는 듯 하네요.
마녀공장 리스칼프 씨크닝 헤어샴푸의 특징
천일염의 개운한 딥 클렌징
뿌리가 깨끗해야 모발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서 모발의 탄력을 유지할 수 있는데 천일염이 들어있어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서 건강한 뿌리와 두피환경을 만든다고 합니다.
그리고 생강성분이 들어서 뿌리의 영양 흡수를 빠르게 도와주고 비타민 A, D가 풍부해서 뿌리뿐만 아니라 두피 생기 유지와 진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모발의 80%는 단백질
모발도 근육처럼 단백질이 부족하면 힘이 없이 처지기 때문에 단백질 공급이 중요해요.
마녀공장은 식물추출단백질을 선택하여 모발 구성과 유사해 영양공급이 수월하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