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수부지 피부타입이고 나이가 들면서 피부톤이 균일하지 않아서 고민이예요.
그리고 피부톤이 균일하지 않아서 피부가 화사하지 않고 칙칙해 보일 때가 있어서 맨얼굴로 나가기가 신경쓰일 때가 많아요.
그래서 톤업크림으로 인기있는 제품도 사용하고 있어요.
특히 바깥에 나갈 일 있는데 화장하기에는 부담되고 귀찮고 쌩얼로 나가자니 몰골이 너무 칙칙하고 얼룩덜룩해보일 때 톤업크림을 잘 이용하는 편이예요.
톤업크림 사용법으로 기초제품 바르고 톤업크림을 바르면 된다고 나와있어서 보통 톤업크림 바를 때 사용방법대로 바르고 있어요. 여기서 궁금한 질문들이 있어요.
톤업크림을 바르면 확실히 원래 피부톤 보다 밝아지는 느낌은 있는데 톤업크림 양을 조금 더 바른다 싶으면 자연스럽게 톤업 크림이 발리는 느낌보다 얼굴에서 톤업크림이 밀착이 안되고 약간 하얗게 뜨는 기분이 들 때가 있어요.
그리고 수부지여서 그런지 톤업크림을 바르면 피부가 건조한 부분, 피부 컨디션이 안 좋을 때 인지 뻑뻑한 느낌이 들 때가 있는데 발림성은 어떤가요?
톤업크림 바를 때 모공에 끼는 느낌이 들어 모공이 더 부각되는 느낌이 들 때가 있는데... 다른 분들은 톤업크림 바를 때 어떤가요? 모공이 부각될 때는 모공을 커버해야 하다보니 톤업 크림을 겹겹히 여러번 바르기도 하고, 어쩔 땐 안되겠다 싶어 다시 클렌징 하고 다시 톤업 크림 바를 때도 있어요ㅜㅜ
그리고 외출 시 썬크림을 발라야 한다고 하는데 톤업크림 바를 때 기초제품 후 톤업크림만 바르나요? 아니면 톤업크림 바른 후 썬크림도 바르나요?
메이크업 할 때 톤업크림 바른 다음에 메이크업을 해도 되나요?
저는 톤업크림을 바를 때 톤업은 되지만 하얗게 뜨는 기분이 들 때가 있는데 밀착력 좋은 톤업크림 추천 부탁드릴께요.
그리고 톤업크림 발림성이 괜찮긴 한데 모공이 큰 부분은 모공 부각이 되는 느낌이 있어서 자연스럽게 모공도 커버되는 발림성, 밀착력 좋은 톤업크림 추천 해주세요~
여름에 바르기 좋은 얼굴, 바디 톤업크림 추천 해주세요~
톤업크림 바른 후 시간이 지나면 오일리한 피부랑 섞이면서 얼룩덜룩 지저분 해질 때가 있어요. 지속력 좋은 톤업크림 추천해주세요.
클렌징할 때 톤업크림 바른 후에는 2중 세안을 해야하나요?
톤업크림 즉각적인 톤업과 미백효과까지 있는 기능성 제품 가진 톤업크림 추천해주세요.
저는 톤업크림 바를 때 바르는 방법대로 기초제품 다음 톤업크림만 바르는데, 톤업크림 바를 때 자연스럽게 톤업, 찰떡같이 톤업이 되는 방법, 노하우 있으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