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건조함이 시작한 계절, 저는 마유크림을 써요.

안녕하세요. 빽다방바닐라라떼입니다 😀

 

9월 2주차 키워드로 가져온 수분크림은 [마유크림]입니다. 사실 전 사계절 모두 사용 중이긴 하지만 마유크림이 빛을 보는 시기는 아무래도 가을과 겨울이지 않을까 싶어요.

 

[키워드] 건조함이 시작한 계절, 저는 마유크림을 써요.

 

저는 마유크림을 어떻게 사용하느냐하면은요,

 

세안 - 앰플 - 진정수분크림 - 마유크림 순으로 발라주고 있어요. 마유크림은 소량으로도 충분히 가능해요. 저는 새끼손톱 1/2양만 사용해서 펴발라주고 있어요.

 

마유크림의 질감을 육안으로 볼 때 바셀린과 같은 느낌이 강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아요. 마데카솔 연고 등에 더 가까운 것 같아요. 무색무취로 끈적함이나 인공적인 냄새가 없어요.

 

소량을 볼, 이마, 턱에 나눠서 찍어준 후 펴바르면 됩니다. 상당히 부드럽게 발라지고 마유크림이라는 말이 어색할 정도로 유분감보다 수분감이 돌아요.

 

 

[키워드] 건조함이 시작한 계절, 저는 마유크림을 써요.

 

두꺼비 마유크림은 오로지 천연성분의 마유만 100%사용했기 때문에 입, 코안이나 아이에게도 사용 가능한 천연 화장품입니다. 입술이 너무 건조하고 각질이 일어났을 때 립밤 대신 쓰기도 합니다. 립밤보다 효과가 훨씬 좋아요!.

 

두꺼비 마유크림 사용법을 살펴볼게요.

 

하나, 스킨케어

토너, 세럼, 영양을 한번에! 다 생략하고 이것만 발라도 건조함, 가려움증 없습니다.

 

둘, 극 보습, 영양케어

보습, 진정에 탁월합니다. 마스크팩 전, 슬리핑팩으로 사용하면 영양을 내 피부에 그대로 넣을 수 있어요.

 

셋, 물광 케어

메이크업시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에 조금 섞어서 사용하면 물광 피부가 완성됩니다.

 

넷, 민감 부위 스팟케어

건조한 곳이나 트러블 집중 케어 가능해요. 꾸준히 사용히 상처로 인한 흔적을 지울 수 있어요.

 

이번에 포스팅하면서 마유크림에 대해 다시 한 번 상기하게 되었네요. 꾸준히 발라서 건강한 피부 만들어볼게요! 촉촉한 가을 맞이할 수 있도록 파이팅입니다 🤗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