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자음유액 내돈내산 솔직 후기 – !!속보습 끝판왕!!

사실 설화수는 엄마가 쓰는 브랜드라는 이미지가 있었는데, 막상 써보니까 진짜 쓰는지 알겠더라고요. 저는 속건조도심하고 피부가 쉽게 푸석해지는데, 자음유액은 바르는 순간 진짜 피부 속까지 촉촉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텍스처는묽으면서도 쫀쫀해서 바를 부드럽게 발리고, 흡수도 빠른 편이에요. 겉도 끈적이지 않고 속만 촉촉하게 채워줘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환절기처럼 건조할 이거 바르면 피부결이 훨씬 매끄럽고 부드러워지는 확실히 느껴져요. 한방향도 은은해서생각보다 거슬리지 않고 오히려 기분 좋아지는 향이라서 만족했어요. 저는 세안 토너 바르고 이거 듬뿍 발라주는데, 바르자마자 속당김이 사라지는 느낌이라 너무 만족스럽더라고요.저는 사실 민감형 여드름성 피부이기도 한데 이거 바르고 뒤집거나 트러블이난 적은 없었어요 !

설화수 자음유액 내돈내산 솔직 후기 – !!속보습 끝판왕!!

유분감은 거의 없고 촉촉함만 채워줘서 지성, 수부지, 건성 상관없이 맞을 같아요. 여러 덧발라도 전혀 밀림없고 무겁지도 않아서 아침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부담 없었고, 저녁에는 크림 전에 레이어링해서 쓰면 다음 아침까지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돼서 진짜 만족도 높은 제품이었어요. 저는 자음유액 바르기전에 설화수에 자음수를 먼저 써준다음에 바르는편입니다.꾸준히 쓴지 이제 3~4달인데도 매일 바르다 보니 피부가 확실히 탄탄해지고 윤기가 도는 느껴져서, 앞으로도 계속 생각이에요. 물론 학생인 저에게는 가격대가 쪼금 나가서 면세점 갈때마다 쟁여올 생각입니다 ! ㅋㅋ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