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부지 타입 쿨톤 21호입니다.
지성피부라서 파운데이션 유목민으로 이것저것 써봤는데요.
특히 요즘같은 덥고 습한 날씨에는 오후만 되면 겹겹이 쌓아올린 화장 다무너지고 기름 올라와 금방 번들번들해지기 쉽상이예요 ㅠㅠ 저렴이부터 고렴이까지 다양하게 써봤는데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만큼 매트히고 지속력 좋은 파운데이션은 없더라구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은 바르자마자 매트하게 밀착되어 커버력 높고 무너짐이 거의 없어 여름에 베이스 메이크업으로는 필수템입니다. 24시간 웨어에 유분 컨트롤이 좋은 점을 특징으로 강조하고 있어요~
모공 브러쉬나 스파출라 브러쉬로 얇게 올려주면 초밀착 피팅되어 강력한 커버력으로 기미, 잡티 고민인 피부인데 100% 만족하고 있어요. 보통 커버를 위해 얇게 2번 레이어링 해서 올려주고 프레스드 피니쉬 파우더로 유분기를 잡아 마무리해줍니다.
컬러도 다양하 새롭게 뉴컬러들도 계속 나와서 본인 톤에 잘맞는 색상을 선택하기에 폭이 넓어요.
쿨, 뉴트럴, 웜톤으로 총 19가지 컬러들이 있어요. 본 색상, 쿨바닐라 이 두가지가 인기컬러예요.
사진은 왼쪽부터 쿨바닐라 본 아이보리 누드입니다.
제 타입은 약간 쿨톤인데 쿨바닐라가 약간 어둡게 올라오고 본이 약간 밝은 톤인데 노랗게 올라와서 두 컬러를 믹스해서 쓰고 있어요. 아이보리 누드는 발랐을때 쿨바닐라보다는 밝고 본보다는 약간 어두워요. 뉴트럴톤인데 딱 중간 톤이라 이 컬러도 괜찮더라구요!
더블웨어는 매트해서 기초를 탄탄히 한 후에 사용하고 있구요. 다른 촉촉한 세미매트 파운데이션 + 더블웨어 조합도 너무 건조하지 않게 지속력을 유지할 수 있어 좋습니다~
여름철 지성피부 분들을 위한 커버력과 지속력 좋은 파운데이션으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