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평소 머리 염색을 거의 하지 않고 펌은 매직스트레이트로 일년에 2번정도 하고 있어요. 머리 숱은 많지만 가는 편에 흑갈색인데 눈썹은 굵기가 있고 앞쪽에 많이 있고 눈썹끝이 약해서 펜슬로 끝부분만 그려주고 있어요.
제가 쓰고 있는 아이브로우는 에스쁘아 더 브로우 밸런스 펜슬입니다.
1호 클래식브라운
2호 쿨그레이
3호 소프트브라운
4호 애쉬브라운
5호 라이트브라운
6호 라이트 토프 이렇게 6개지 색이 있어요.
제 머리색과 눈썹에 어울리는 색인 2호 쿨그레이를 사용합니다. 노란기와 붉은기가 빠진 정석 그레이 컬러로 자연스러운 또려함을 살릴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이 펜슬 외형은 예쁜 빨강색이며 날씩한 직육면체를 살짝 비틀어 놓은 듯 하고 중간부분이 약간 잘록하네요. 그리고 화장대에 막 올려둬도 굴러 떨어지지 않아 좋아요. 펜슬심 모양이 길쭉한 삼각형으로 넓은 부위를 그릴때, 눈썹 끝부분처럼 세심한 부분을 그릴때 펜슬을 살짝 돌려 잡으면 사용하기 편하게 디자인 되어 있어요.
2호 쿨그레이는 자연스러운 회색이이에요. 검정색에 흰색을 섞은 느낌보다는 진한 먹물을 연하게 묽게 만든색처럼 맑은 회색느낌이에요. 그래서 눈썹을 그릴때 여러번 터치해도 과한 느낌없이 자연스럽게 색을 표현할 수 있고 메이크업에 소질이 없는 저도 마음 놓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요즘처럼 더운날엔 땀도 많이 나서 화장이 지워지기도 하는데 에스쁘아 더 브로우 밸런스 펜슬은 쉽게 뭉치거나 지워짐이 덜하네요.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고 싶은신 분들~
에스쁘아 더 브로우 밸런스 펜슬 추천합니다.
검색해 보니 지금 올리브영 8월 올영픽/더블기획 행사로 3만원 초반대 제품을 2반원 초반대로 구매가능하네요.
그런데 1호와 6호만이라는게 아쉽네요.
8월말쯤 올영데이와 가을올영 쎄일도 진행한다니 기대를 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