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대 별로 피부고민은 있었어요.
20대까지만 해도 화장으로 가려지고, 푹쉬고 나면 피부컨디션이 좋은, 재생속도도 빨랐던거 같아요
그러나 출산 과정을 겪고 30대 부터는 모공, 민감성. 기미 잡티등 피부고민이 한살 먹을수록 추가가 되네요.
그래서 요즘의 피부고민은 칙칙한 피부톤 입니다. 아마도 갓 여름을 지나서 인거 같아요. 한 해가 갈수록 날씨는 더 더워지고, 무더위의 날들이 오랫동안 지속되네요. 선케어를 매일 잘 해준다고 해도, 기미 잡티때문에 피부톤이 영 별로 입니다.
여름엔 고온에 늘어진 모공탄력 케어, 진정보습에 중심두다가, 더위가 좀 가신 가을에 들어선 요즘은 기미잡티 걱정되어 미백관리를 해주고 있어요.
기미 잡티 화장품은 꾸준히 썼던것이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비타민C제품이 들어간 제품었어요.
저함량으로 쭉 케어하다가 요즘은 나이아신 아마이드 4%, 비타민C는 순수비타민 23%로 케어하고 있습니다.
나이아신 아마이드는 자극이 적어서 첨부터 잘쓰고 있고요, 비타민C는 고함량이라 소량에서 점점 늘려갔어요. 세콜지로 보습하니 자극이 적더라구요.
성분의 함량을 높여서 쓰고는 있지만 아직은 초입이기에 효과는 있을지 의문입니다.
사실 기미잡티 관리 하려면 피부과 시술이 제일 효과가 좋겠지요. 그렇지만 요즘은 기미 잡티 화장품도 많이 나오고 안써본 브랜드 들도 많아서 효능이 기대되더라구요.
시술을 하더라도 꾸준히 홈케어로 데일리 관리를 잘해야 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효과좋은 기미 잡티 화장품 추천을 받고 싶습니다.
이번 가을에 쓰기 좋을 기미 잡티 화장품 추천해 주세요. 지금 제품보다 나이아신이나 비타민C가 고함량이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이 성분 말고도 기미잡티에 좋은 성분 화장품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제는 좀 더 적극적으로 케어해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