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뮤즈 듀벨벳 04쥬스 컬러 사용 후기예요.
먼저 어뮤즈 듀벨벳 패키지가 예뻐요. 투명한 케이스로 산뜻하고 컬러감이 잘 보여서 좋아요. 뚜껑부분을 돌려서 빼면 어플리케이터이 둥글어서 전체적으로 컬러감이 골고루 잘 묻어요.
사용감은 벨벳 제형처럼 부드럽게 블러리 하게 발리면서도 매트하거나 건조하지 않고 바른 후 약간의 수분감은 있는 제형이예요. 얼굴은 수부지인데 입술은 건조한 편이라고 립케어 제품을 수시로 바르거든요. 근데 어뮤즈 듀벨벳은 발랐을 때는 광이 나거나 촉촉해 보이는 느낌은 아닌데~ 듀벨벳에 수분감이 있어서 입술 안 속이 마르지 않고 촉촉한 느낌이 있어서 시간이 지나고 입술이 편하더라고요.
(손등에 발랐을 때)
듀 벨벳 04쥬스 컬러 패키지 컬러를 보면 약간 형광끼가 있는 쨍한 컬러감으로 보이는데 실제로는 발색되는 색상은 형광끼 전혀 없고 주스느낌처럼 맑은 붉은, 다홍빛깔이예요.
저는 쿨톤인데 어뮤즈 듀벨벳 쥬스 컬러는 붉은 색을 띄지만 다홍빛도 있어서 쿨톤, 웜톤 가리지 않는 컬러감이예요.
맨 입술 상태에서 입술에 발랐을 때는 듀 벨벳 틴트는 바르자마자 입술에 안착되는 느낌이 들고, 입술에 바를 때 뭉치거나 두터운 느낌없이 틴트를 바르면 바르는대로 컬러가 묻어나는, 발색되는 느낌이예요.
한번 발랐을 때, 두번 발랐을 때 색깔도 진해져요. 무겁게 올려지는 느낌 아니고 색상이 더 진해지는 발색이예요.(순서대로 맨입술 - 1번바름 - 2번바름)
저는 개인적으로 틴트를 발랐을 때 지속력을 중요시 여겨서 입술에 착색되는게 좋아요. 그래야 외출했을 때 입술 컬러감이 있어서 생기가 더 있어보이고 혈색이 있어보여요.
그리고 무엇보다 먹었을 때 입술모양이 그대로 컵 같은 곳에 묻는거 싫거든요ㅜㅜ
어뮤즈 듀벨벳은 컵에 아예 묻지 않는건 아니지만 살짝 컬러만 묻는정도여서 지저분 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어뮤즈 듀벨벳 04쥬스 컬러는 발색력도 좋고 착색도 잘 되고 컬러 지속력도 좋아요.
(손등에 1번 바르고 티슈로 지웠을 때의 착색, 1번 쓱~ 발랐는데도 바로 착색이 되더라고요 )
(입술에 바른 후 티슈로 지웠을 때 입술 중앙에 더 붉은 빛이 착색되어있어요.)
v 제품 :어뮤즈 듀벨벳 04쥬스
v 용량 : 4g
v 가격 : 약 2만원
v 컬러 : 맑은 붉은빛+다홍살짝
v 제형 : 수분감 있음(발랐을 때)
v 지속력 : 지속력 좋음, 착색 잘됨
v 사용감 : 벨벳처럼 부드러움
v 추천 : 피부톤 상관없이 붉은빛 입술 원하는 분, 부드럽게 발리고 가벼운 느낌의 틴트 원하는 분, 입술 착색 원하는 분에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