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티트리 마스크팩 진정에 좋아요

메디힐 티트리 마스크팩 진정에 좋아요

 

언제부턴가 햇살에 피부가 민감해지고 트러블이 잘 나는 피부가 됐어요.

그래서 여름에 피부관리를 좀 신경 써줘야 하는 타입이 되었습니다. ㅠ.ㅠ
제가 마스크팩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피부 진정 효과예요. 

다양한 제품을 써보다가 결국 자주 찾게 되는 건 메디힐 티트리 마스크팩이에요.
티트리는 예전부터 피부 진정, 트러블 완화, 피지 조절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메디힐 제품은 그 티트리 성분을 중심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촉촉하게 진정시켜줘서 믿고 쓰고 있어요.

특히 턱과 볼에 붉은 뾰루지가 올라올 때 세안 후 이 마스크팩을 붙이면 다음날 확실히 붉은기와 열감이 가라앉는 느낌이 있어요. 

시트도 도톰하고 얼굴에 착 감기는 재질이라 밀착력이 좋아 잘 흡수되는 느낌이고 사용 후엔 피부가 쿨링된 듯 시원하고 촉촉해져요. 끈끈함은 없이 촉촉함만 있어요

팩을 떼고 나면 잔여 에센스가 꽤 남잖아요. 버리기 아까워서  목이나 팔 등에도 바르면 낭비 없이 활용 가능해서 좋아요.

요즘같은 여름철에 샌들 신으면 발도 지저분해지기 때문에 저는 발에다 듬뿍 발라줘요
일주일에 2~3번 정도 꾸준히 사용하면 확실히 트러블이 줄어들고  피부 결도 부드러워져서 화장도 잘 먹는걸 느낄 수 있어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꾸준히 자주 사용해도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부담이 되지 않는다는 것도 꽤 큰 메리트에요.

제품이 아무리 좋아도 가격이 부담스러우면 꾸준한 구매가 어렵더라구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