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나이트 루틴 관련 주제는 쿨링- 으로 잡아보았어요!
날이 갑작스레 더워졌죠, 더운날에 화장하고 선크림바르고 외출하고 나면 세안후에도 얼굴에 열감이 사라지지 않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녁에 스킨케어 단계에서 특히 더 피부 온도 낮추기에 열과 성을 다하고 있어요.
제 추천템 두가지 소개할게요!
1.린제이 모델링팩-티트리
요즘처럼 날이 더워지고 피지가 많아지는 계절에는 피부에 열이 자주 오르고 붉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 때 빠르게 진정시켜줄 수 있는 제품을 찾다가 알게 된 게 바로 린제이 모델링팩 티트리예요.
스패출러와 계량스푼이 일체형으로 내부에 들어있어서 여행이나 집에서도 편하게 바로 쓸 수 있는 점이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설명서대로면 7스푼인데 저는 8-9스푼정도 넣으면 딱 맞더라구요!
모델링 팩 물 9스푼이상 넣으면 흘러내려요!!!!
모델링팩은 찬물로 섞으셔야되는거 아시죠?
팩을 하고 나면 피부에 적당한 쿨링감이 남아 있어서 열감 진정에 탁월하고, 사용 후에는 얼굴이 훨씬 정돈된 느낌이 들어요.
필오프팩이랑 달리 얼굴 당김 없다는것도 너무 좋은것 같아요
2. 애크멀 31도 밸런싱 마스크
진짜 나는 오늘 피부가 너무 뜨거워서 힘들다! 죽겠다! 하시는분 강추드립니다.
이 제품은 제가 지그재그 뷰티페스타 방문했다가 받아서 사용해보고 재재재구매중인 상품인데요
이름 그대로 피부를 가장 이상적인 온도인 31도로 유지해주는 걸 목표로 한 제품인데, 진짜 쿨링감이 압도적이에요.
체감상 18도까지 내리는거같아요.
얼굴이 차가워져요
피부온도가 내려간다 수준이아니라 그냥 내얼굴을 냉장고에 집어넣은 것 같아요.
특히 햇빛에 노출됐거나 외부 자극을 많이 받은 날, 저녁에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면 하루 종일 쌓인 피부 피로를 잠재우는 데 너무 좋더라구요!
제 친구는 아침에 붙이는걸 선호하는데요. 붓기 제거에 아주 효과적이에요! 피부 온도가 낮아지니까 화장이 밀리거나 뜨지 않아서 더 좋더라구요!
다들 이제 여름 시작인데 피부온도 절대지켜야되는거 아시죠!
티트리 린제이 모델링팩과
에크멀 31도 밸런싱마스크로 피부온도 절대지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