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추구미는 클린girl-

올 초부터 떠오르기 시작한 클린 걸 메이크업! 

아무래도 덥고 화장이 잘 흘러내리는 여름에 가장 활용도 높고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데요! 

 

클린걸 메이크업의 킥!

자연스러운 혈색과 피부광

두가지를 살려줄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하려고해요!

올 여름 추구미는 클린girl-

1. 캔메이크 크림치크 블러셔 01 레드하트

캔메이크 크림치크 블러셔 01 레드하트는 올여름 꼭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맑은 레드 컬러로 발색되며, 사과처럼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혈색을 연출해줍니다. 

올 여름 추구미는 클린girl-

크림 제형이지만 광택감 있게 마무리되어 파우더 블러셔보다 더 생기 있어 보이고, 립앤치크 겸용 제품이라 착색력이 뛰어나 지속력도 정말 좋은 편입니다!
캔메이크 크림치크 블러셔 01 레드하트는 얇게 펴 바르면 맑은 느낌을, 여러 번 덧바르면 물들듯 진한 컬러감까지 조절이 가능해요. 

올 여름 추구미는 클린girl-

색을 올리고 블렌딩을 잘 해준 다음 파우더 처리 해주면 매트하게도 연출이 가능합니다! 

 

특히 덥고 습한 날씨에도 오래 유지되어 여름철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부 온도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번들거림 없이 적절한 결광과 혈색만 살려주는 점이 여름 클린걸 메이크업에 딱 맞는 포인트이니까요! 정말 추천드립니다

 

 

2. 뮤드 풀 블룸 글로우 팔레트 하이라이터

 

여름에는 자연스러운 빛을 머금은 듯한 피부 표현이 정말 매력적인데요, 뮤드 풀 블룸 글로우 팔레트 하이라이터는 바로 그런 표현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올 여름 추구미는 클린girl- 이 뮤드 풀 블룸 글로우 팔레트는 4가지 컬러가 내장되어 있어 데일리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데요, 

왼쪽 위에 위치한  핑크빔 하이라이터는 클린걸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은은한 색감으로, 볼과 코, 이마에 살짝 올리면 생기와 입체감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올 여름 추구미는 클린girl- 뮤드 풀 블룸 글로우 팔레트 하이라이터는 파우더임에도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쉬머펄부터 화려한 글리터까지 있어 페스티벌이나 바디 메이크업에도 활용 가능합니다.

특히 왼쪽 아래에 위치한 펄은 맑고 굵은 펄이 화려하게 빛나 여름에 페스티벌이나 야외 일정에서 바디메이크업에 사용하면 정말 예쁘게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이번 여름 3가지 페스티벌에 방문할 계획이 있는데요, 아주 알차게 사용 할 것 같습니다:) 

 

*페스티벌을 언급 한김에 추천 제품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에뛰드 멀티실러를 한번 사용해 보세요! 저는 작년 페스티벌에서 써보고 반해서 여기저기 추천하고 다니고 있어요 진짜 안지워지더라구요! 

 

 

모두들 이 포스팅 참고하셔서 

예쁜여름 보내세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