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
라로슈포제 클렌징워터도 역시 순한가보네요
지난 5월 피부과 시술 악센토N을 하고 클렌징을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게 시술 5회차였었고 여태 마녀공장 오일을 사용했는데, 갑자기 이러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번쩍 들었어요.
피부가 더 좋아지려면 시술 후 관리도 무척 중요하고, 레이저 직후에는 피부가 민감해진 상태라 오일로 마찰을 하면 안된다네요. 여태 그 부분을 간과했던 제 자신이 너무 바보스러웠어요.
챗지피티로 검색에 검색을 하고 라로슈포제를 알게 되었어요. 가격이 조금 있어서 구매하기가 망설여졌었지만, 당장 사용할 제품이 마땅하지 않아 바로 매장에 가서 구입을 했답니다.
피부과 시술 후 처음 일주일은 화장솜에 워터를 듬뿍 묻혀서 묻히 듯 닦아 줬는데, 워터 타입이라 사용감이 무지 시원하고 산뜻했어요. 문지르지 말고 두텁게 올려서 닦아주는 식으로 지웠어요.
라로슈포제가 민감성 피부에 좋다는 걸 듣기만 했지 직접 사용해보니 넘넘 만족스러웠어요.
이름 어려운 똘레리앙도 같이 쓰는데, 민감피부에 전혀 자극없어요. 이것도 가격은 착하지 않았지만 이중세안을 위해 구입했답니다.
피부과 시술 후 민감한 피부 클렌징에 라로슈포제 강추합니다. 시술받지 않아도 평소 민감성 피부에도 적절할 듯 해요.
워터+똘레리앙. 꿀조합이예요.
워터는 화장대에 두고 사용을 하고, 상당히 대용량이랍니다.
똘레리앙 폼클렌저는 욕실에 두고 쓰고 있고, 용량이 사진처럼 무척 적지만 아껴쓰면 돼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