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빽다방바닐라라떼입니다 🤗
제 포스팅을 보셨던 언파회원이시라면 아실 것 같아요. 저는 뉴트로지나 젠틀 포밍 클렌저를 추천합니다.
먼저 세안법 포스팅에서 언급되었는데요.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봐요.😆
뉴트로지나 젠틀 포밍 클렌저는 제 기준에 거품이 풍선한 제품이 아니예요. 뽀드득 느낌의 제품도 아니예요. 그래서 뽀드득 느낌의 세안에 익숙해지셨다면 뉴트로지나 젠틀 포밍 클렌저는 낯설 수도 있어요. 저는 피부가 상당히 예민하기도 하고 속건조와 겉건조, 그럼에도 얼굴 개기름?이? 유독 티존 부위가 ㅠㅠ 이런 피부 뭐라고 하나여? 지복합성? 아무튼,
클렌징만 잘 못써도 일어나는 피부트러블, 한동안 정말 기초외에는 아무것도 안했었던 적도 있어요. 일반 비누 세안만 하느라고, 그런데 지금 생각해보면 더 건조해지는 그런게 있었던 것 같기도?
뉴트로지나 젠틀 포밍 클렌저는 약산성 & 포뮬러 성분으로 피부에 가장 가깝고 자극이 덜한 제품이이예요. 딥클렌징은 물론 수분장벽과 트러블 완화에 효과가 있답니다. 여드름성 피부도 케어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요.
성인 트러블인지 여드름인지 종종 나는 저로선 이만한 제품이 없습니다.
딥클렌징 세안만으로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뉴트로지나 젠틀 포밍 클렌저로 2차 세안합니다. 🤣 저는 저녁 세안 때에는 오일+클렌저 5분 세안법를 하고 있으나 아침에는 뉴트로지나 젠틀 포밍 클렌저만 사용해요. 그럼에도 건조한 느낌이 전혀 없어요.
그 이유는 수분 장벽 강화에 있어요! 이정도면 꽤 괜찮은 클렌징 아이템 아닌가요?
그래서 제 키워드는 뉴틀로지나 포밍 젠틀 클렌징입니다. 깨끗하고 맑은 그런 피부를 위해 우리 얼른 잠들어요. 긋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