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파에서 선물 받은 클렌징제품 사용해봤어요~

시오리스 클렌즈 미 소프틀리 밀크 클렌져 받았구요. 마침 클렌징오일이 딱 떨어졌을때라 바로 사용했어요.

(같이 받은 톤업선크림 후기는 나중에 할게요.선크림 오픈된게 많아서...;)

언파에서 선물 받은 클렌징제품 사용해봤어요~

처음 본 브랜드라 검색해서 찾아보니 저자극비건 제품으로 순둥이밀크클렌져라고 해요.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 중이시고 심지어 재구매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나만 몰랐나봐 ㅎ)

 

오리지널 무향이랑 시트러스 계열 천연에센셜향 으로 두가지가 있는데 전 오리지널을 받은것 같아요. 무향이라는데 냄새가 특이해서 첨엔 놀랐어요. 리뷰보니 요 냄새땜에 호불호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근데 전 몇번 쓰다보니 금방 적응됐어요 ㅋ

(코가 예민한데 요럴땐 또 무던한편)

 

오일대신 요걸로 롤링해주고 씻어내는데 엄청 부드러워요. 보습력이 정말 좋은것같아요. 물로 씻으면서도 느껴지더라구요.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엔 2차 세안없이 요것만 써도 된데요. 화장을 잘안하는 저에겐 딱인것같아요. 

풀메한날은 어차피 2중세안을 해야하니깐요~립앤아이리무버->이제 오일대신 밀크클렌져->폼클렌징 요렇게 사용하면 될것같아요.

언파에서 선물 받은 클렌징제품 사용해봤어요~

제형은 묽은로션같아서 부드럽게 발려요.롤링하긴 좋아요. 근데 거품이 안나요 ㅎ 그래서 첨엔 펌프질 많이 했어요;;

거품이 풍성해야 왠지 깨끗이 씻기는 느낌이 들쟎아요. ㅎ그래서 당황.

근데 또 쓰다보니 요것도 적응이 되더라구요. 거품은 폼클에서 느끼면 되니깐 ㅎ

그리고 신기하게 거품이 없어도 왠만큼 잘지워져요~(진한 화장은 어차피 리무버를 사용해야하니깐) 

 

그리고 저처럼 풀메 잘안하고 기초메이크업만 하거나 건성인분들한테 좋을것 같아요. 1차세안으로 커버 가능하고 촉촉한 수분감이 남아서 피부가 부들부들해요. 

거품때문에 폼클렌져로 한번 더 했는데 익숙해지면 이걸로 끝낼것같아요.(가벼운 화장에 한해서입니다^^)

다시한번 언파에게 고맙다 말하고 싶네요 ㅎ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