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화이트 트러플 리턴 오일 크림 클렌저 후기예요.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과 캐나다산 순도 100% 벌꿀 성분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자극감 없이 촉촉함 유지, 영양감은 더욱 올려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주는 제품이예요.
달바제품은 화이트 트러플 성분으로 유명하잖아요. 고급 원료답게 피부에 영양도 주고 트러플과 벌꿀 성분이 항산화 효과도 있어서 세안하면서도 피부결이 점점 부드러워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식물성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고 저자극 임상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수분 부족 지성 수부지 피부타입이고 홍조끼가 있어요. 그리고 나이가 들면서 피부타입이 민감성으로 바뀌어서 새제품을 사용하면 붉어지거나 좁쌀이 올라올 때가 있는데 달바 화이트 트러플 리턴 오일 크림 클렌저는 저자극에 비건 제품이여서 처음 사용할 때부터 트러블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패키지를 보면 느껴지듯이 화이트에 골드 포인트, 무광 펌프 타입이라 욕실에 놓아 놓기만해도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가 나요.
사용감은 무엇보다 펌프식이라 한 손으로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매번 위생적으로 쓸 수 있다는 점이 만족스러워요.
제형은 이중 세안 없이 한 번에 딥 클렌징 도와주는 원스텝 오일(크림오일+폼)
오일 크림 제형의 클렌저를 맨 얼굴에 도포하여 부드럽게 롤링하면 메이크업을 녹여내며 지워주고 손에 물을 묻혀 폼 제형으로 부드럽게 변형시키며 2중 세안 없이도 깔끔하게 클렌징이 되어요.
처음엔 부드러운 크림 제형인데, 얼굴에 마사지하듯 바르면 오일처럼 스르륵 녹아 오일형태이고 물을 묻히면 바로 거품으로 변해 클렌징 폼처럼 사용가능해요^^
사용방법은 물기 없는 손으로 클렌징오일처럼 사용하다가 물을 묻혀 클렌징폼 상태를 만들어 세안하면 돼요.
물로 세안하고 나면 세정력이 꽤 좋아요. 클렌징 오일 + 크림 + 폼이 한 번에 되는 느낌이여서 귀찮은이중 세안 필요 없이 달바 화이트 트러플 리턴 오일 크림 클렌저 하나로 메이크업 잔여물도 말끔히 지워져요.
사용감은 세안하고 나면 얼굴이 땡기거나 건조해서 바로 스킨을 바르곤 했는데요. 이 제품은 다 씻고 나서도 피부가 부들부들하고 촉촉함이 느껴져서 좋아요.
세정력도 좋은데 자극 없이 부드럽게 녹아내리니까 매일 쓰기 부담 없어요.
이런분들에게 달바 화이트 트러플 리턴 오일 크림 클렌저 추천드려요^^
v 메이크업을 자주 하거나 이중 세안이 귀찮은 분
v 간단하게 딥 클렌징 하고픈 분
v 민감피부로 피부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클렌저를 원하시는 분
v 세안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은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