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mynn입니다 🩵
요즘 다이소에 좋은 아이템들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더 이상 옛날의 다이소가 아니다! 최근들어 로드샵 퀄리티에 버금가는 다이소템들이 많이 출시됐더라구요 🫢
그라서 이번 게시물에서는 5000원 미만 갓성비템으로만 모아본 다이소 뷰티템을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먼저 첫번째로 소개해볼 템은 트윙클팝 레이어링 무드 팔레트 04 프렌치 모브인데요!
트윙클팝 팔레트는 클리오가 만든 브랜드로, 가격은 오천원이에요! 타 화장품 브랜드의 섀도우 팔레트에 비해 정말 착한 가격을 갖고 있어요 ㅎㅎ 또한 이 팔레트 하나만 있으면 빠르고 쉽게 눈화장을 뚝딱 끝낼 수 있답니다 !!
트윙클팝 팔레트 색 구성은 크게 4가지로 되어 있는데요!
여기서 제가 이 팔레트로 어떻게 말린 장미🌹메이크업을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일단 저는 1번 연한 톤다운된 핑크 컬러를 눈두덩이 전체에 발라줘요! 그 다음으론 더 채도가 있는 2번 메인 핑크 컬러로 눈 끝-삼각존까지 음영을 준답니다 !! 그리구 3번 포인트 펄로 애교살에 바른 뒤, 4번 컬러로 아이라인 대신 눈꼬리를 그려줘요!
이렇게 하면 말린 장미 색감이 매력적인 메이크업이 금방 완성된답니다 ✌🏻
자세한 발색샷은 이렇게 보여드릴 수 있는데요!
사실 1번 베이스 컬러는 연해서 색감이 날라가더라구요..! 사실 오천원이라는 가격 생각했을 때 이런 모브 색상의 팔레트가 나오기 쉽지 않은데 !! 쿨톤 팔레트가 필요하다 하시는 분께 한 번 구매 추천드려요! 💕
다만,, 트윙클팝 섀도우 팔레트가 "가루날림"이 조금 있다는 게 단점 아닌 단점인데요,, ㅠㅠㅠ 따라서 눈에 올리기 전 가루 털어주고 사용하셔야 한답니다
두번째로 소개할 제품은 투에딧 메이킹 트임 아이라이너 05 쿨 모브입니다 !
이 제품은 정말정말.. 제 인생템으로 등극한 트임라이너인데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발림성이 아주 부드러운 제품이에요 ! 부드럽게 샥샥 발려서 눈에 바를 때도 자극없이 편하게 바를 수 있어 메이크업 초보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
투에딧 트임라이너 역시 톤다운 된 모브 컬러라 평소에 붉은 색조 메이크업, 말린 장미 메이크업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괜찮다고 느끼실 거예요 !!
또, 투에딧 트임라이너는 루나 브랜드에서 나온 다이소 제품이라서 믿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
3000원의 가격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트임라이너가 필요하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세번째로 추천할 제품은 트윙클팝 블러 머드 팟 02 피치 센트 입니다!
요즘 포슬 밤.. 틴트 밤.. 등 팟 제형의 립이 유행이잖아요 ! 다이소도 그 유행에 걸맞게 팟 제형의 립이 출시되었어요 ㅎㅎ
트윙클팝 머드팟 역시 클리오에서 만든 브랜드인 트윙클팝에서 나온 제품으로, 가격은 무려 삼천원이라는 사실!!
트윙클팝 머드팟의 제형을 자세히 보시면 이렇게 팟 안에 들어있는 포슬포슬한 제형이에요! 따라서 양 조절만 잘한다면 뽀송뽀송하고 매트한 립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
트윙클팝 머드 팟 피치센트 색상은 말 그대로 봄웜라 ~ 여쿨에게 잘 어울릴 만한 부드러운 코랄피치 색상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 제품을 베이스 립으로 발라주고 그 위에 포인트 립을 덧바르는 식으로 립 메이크업을 해주고 있어요 ㅎㅎ 확실히 이 제품으로 베이스 립 연출을 해주면 피치빛 누드립이 완성되어서 정말 만족하는 제품이랍니다..✨
이렇게 과장없이 제가 매일 사용하는 다이소 뷰티템, 그리고 뷰티템으로 하는 저의 간단한 화장법까지 소개해보았는데요 !
댓글로 여러분의 다이소 추천템도 하나씩 알려주세요! ✨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