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재재구매한 제품이군요 마몽드는 저도 잇어요
안녕하세요 또또입니다!
요즘 다이소에서 화장품이나 화장할 때 사용하기 좋은 뷰티템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거 알고 계신가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적어도 두번 이상씩은 재재재구매해서 사용한 다이소 꿀템 4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힙니다!
첫번째는 초미세면봉입니다.
화장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아이라인이 잘못 그려지거나, 눈썹이 잘못 그려진 경우가 한번씩은 있으실 거라고 생각해요. 초미세면봉은 그럴때 사용하면 딱 좋은 꿀템입니다!! 초미세면봉은 이쑤시개 같은 모양 끝에 솜이 붙어있는 모양이라서 섬세하게 글려야하는 눈썹, 아이라인등을 수정할 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1000원에 400개입이나 들어있어서 생각보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요.
다만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이라면 아이라인과 같이 눈 가까이에 사용하실때 조금 거칠다고 느껴질 수 있는 제품이에요. 하지만 가격이 너무너무 저렴해서 다이소에서 보인다면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두번째는 마몽드 피어니-티놀 트러블밤입니다.
저는 얼굴에 짜지지않는 만지면 딱딱한 화농성 여드름이 한번씩 올라오는 편이에요. 피어니-티놀 트러블밤은 그럴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밤에 자기전에 트러블 올라온 곳에 두툼하게 바르고 자면 여드름을 굳이 짜지 않아도 조금씩 가라앉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피어니-티놀 트러블밤을 사용한다고해서 하루만에 바로 가라앉는 것은 아니지만 3~4일 정도 지속해서 사용했을 때 트러블 진정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세번째는 아이브로우(브라운)입니다.
아이브로우(브라운)은 사실 말 그대로 아이브로우로 나온 제품이에요. 하지만 저는 아이브로우 보다는 애교살 그림자, 삼각존 음영을 넣을 때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아이브로우(브라운) 많이 진하지도 않고 부드럽게 잘 그려져서 음영넣을 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가끔 생얼 메이크업을 하고 싶을 때 아이라인 대신 슥슥 그려주면 자연스럽게 눈꼬리를 그릴 수 있어요!
마지막은 본셉 립 타투 스티커 02 핑크티커입니다.
본셉 립 타투 스티커는 위에 소개시켜드렸던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비교적 최근에 다이소에서 나온 립제품이에요. 저렴한 가격으로 립타투를 사용해볼 수 있고 특히 물놀이를 많이 하는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본셉 립 타투 스티커 02 핑크티커는 사진처럼 약간 형광핑크로 착색이 되는 편이에요. 그래서 저는 립타투를 한 후 그 위에 다른 립제품을 다시 올려서 화장하는 편입니다. 이렇게 화장하면 나중에 물놀이나 음식을 먹은 후에도 입술색이 남아있어서 만족하며 사용했던 제품입니다:)
저의 다이소 뷰티 꿀템들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